Uncategorized

바다이야기 5만 원 야마토게임 5만 원

바다이야기 5만 원 야마토게임 5만 원

피싱에 당하는 중인 사장님들은 바다이야기 5만 원 야마토게임 5만 원 이렇게 많이들 검색해보십니다.

지금 처하신 상황과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다이야기 5만 원
바다이야기 5만 원

바다이야기 5만 원

바다이야기 5만 원 검색하시는 사장님들은 하단의 유형과 비슷한 상황에 처해계시면 당장 릴게임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업체를 이용하시거나 사행성 게임 이용을 자제하시는 걸 권장해드립니다.

꽁머니 5만 원 지급

야마토게임 바다이야기 5만 원 지급받고 릴게임 이용 중이신가요? 그곳이 먹튀사이트던 정사이트던 중요하지 않습니다.

5만 원을 지급한다는 것은 피싱입니다. 만약 아니라면? 기하급수적으로 다 같이 낮은 환급률에 치여 죽어가는 사이트입니다.

멈추지 않는 예시

모든 릴게임이 그렇지만, 물론 모두 다 해당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릴게임은 기본적으로 다이가 깊은 사이트, 업체가 많습니다.

다이가 깊을수록 잭팟도 높습니다. 하지만 피싱 업체는 예시부터 멈추지 않습니다. 예시가 무한정 이어집니다. 그렇게 다이에는 수십에서 수백만 원의 상품권이 계속해서 쌓입니다.

전환되지 않는 상품권
전환되지 않는 상품권

전환되지 않는 상품권

이렇게 쌓인 바다이야기 5만 원 상품권은 전환되지 않습니다. 쌓인 채로 릴게임 다이 화면이 멈춥니다.

고객센터 문의 시 이벤트 및 진행 중인 예시가 종료되어야 정상적인 보유 머니 전환이 가능하다는 안내를 합니다. 이는 소액이라도 너의 돈을 조금 입금해야 환급을 해주겠다는 낚시입니다.

단돈 만 원이라도 입금하는 순간 주도권이 넘어가 질질 끌려다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액 입금 이후

소액 입금 이후에 예시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결국 끝까지 예시가 종료됩니다.

모든 예시가 종료되면 기본 수백에서 수천만 원 보유 머니가 생깁니다. 이를 환전 신청하면 공지사항 구석에 짧게 쓰인 원천징수 수수료를 요구합니다. 또는 가상 계좌 개설비, 서버비 등등 말도 안 되는 사유를 갖다 붙이면서 고액의 수수료를 요구합니다.

물론, 입금하셔도 단돈 1원도 받을 수 없는 바다이야기 피싱입니다.

야마토게임 5만 원

야마토게임 5만 원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바다이야기와 비슷한 형태로 진행되지만, 야마토게임 특성상 바다이야기보다 속기 쉽습니다.

바다이야기와 마찬가지로 하단의 유형 중 하나라도 조금이라도 비슷한 상황에 처해계시다면 당장 나오셔서 삭제하시는 걸 권장해드립니다.

이어지는 연타

바다이야기 5만 원 시작했을 때 대게 작은 방은 자리가 없다고 나옵니다. 100방, 200방, 300방은 애초에 이용이 불가하다고 나오는 피싱 업체가 대부분입니다.

자리 때문에 500방 이상의 게임을 진행하게 되는데 방이 높으면 높을수록 아시겠지만 게임의 진행이 빠릅니다. 돈도 빠르게 소진되며, 터져도 크게 터집니다.

야마토게임 특성상 예시 게임이 아닌 탑 쌓기 릴게임입니다. 그러다 보니 연타가 이어져도 자연스럽게 이어집니다. 돌발 SP 또한 아무 때나 터지는 이벤트 형식이다 보니 피싱에 악용되기 용이한 게임입니다.

상품권 전환 불가

상품권 전환이 안됩니다. 계속해서 돈을 입금하여 연타를 터트리고, 결국 SP까지 터지면서 똑같이 보유 머니가 수백에서 수천만 원이 되어서야 환전해 주려는 뉘앙스만 풍깁니다.

하지만 똑같습니다. 1원도 돌려받을 수 없으며 입금한 원금조차 회수할 수 없을 것입니다.

신고하는 방법, 환급받는 방법

이러한 업체들을 신고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빠르게 신고해도 해당 계좌를 112에 신고하여 지급 정지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장님들 본인들이 불법 사행성 도박을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신고를 잘 하지 못합니다.

만약 한다고 하더라도 해당 예금주도 야마토 사이트에 당한 피해자일 뿐, 가해자가 아닙니다. 릴게임 피싱은 피해자만 남깁니다.

바다이야기 5만 원 야마토게임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
바다이야기 5만 원 야마토게임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

바다이야기와 야마토게임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

바다이야기와 야마토게임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 간단합니다. 선지급하는 꽁머니 바다이야기 5만 원 유혹을 뿌리치고 정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상단의 유형을 피하고, 다년간 운영하여 검증이 끝난 메이저 업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릴게임을 이용함에 있어서 안전은 1순위이며,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다면 잭팟 및 고래, 상어, 불사조 등등 마지막 예시들은 허상에 지나지 않습니다.